게시판

한남대학교 문헌정보학과 입니다.

학사공지

  • 게시판
  • 학사공지

[안내] 2021-2학기 수강 취소기간 운영 안내

작성일 2021-09-07 15:28

작성자 김지윤

조회수 55

<안내 사항>
가. 운영 기간 : 2021. 9. 13.(월) 10:00 ~ 9. 14.(화) 21:00,2일간(기간 유의)
나. 접근 경로 : Hi-Portal > 인트라넷 > 학부생서비스 > 수업 > 수강과목 취소 >
취소희망과목의 「취소」 버튼 클릭 후 처리 결과 반드시 확인
다. 신청 방법 : 상기 경로를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취소 신청 및 취소결과 확인
라. 제한 사항 : 매 학기2과목 이내(최대6학점까지)



<유의 사항>
가. 수강인원이 아래 폐강기준에 해당되는 과목은 수강과목 취소 신청 자체가 불가함
- 폐강 기준 : 전공교과목 10명 미만 신청 상태, 교양 교과목 20명 미만 신청 상태
나. 수강과목 취소만 가능하며 취소로 인한 수강 과목 변경**/추가 신청은 불가함
다. 수강과목 취소기간에 취소한 학점은 학점세이브제에 포함
(적용)**되지 않음
라. 졸업학점 미달 및 장학금 수혜대상 요건에 유의하여 수강 취소할 것
※ 장학금 수혜대상 : 입학년도/학과에 관계없이15학점 이상 취득자
[보다 자세한 사항은 장학팀(☎7260)에 직접 문의]
마. 취소신청된 과목의 철회는 절대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신청 요망 (절대 복원 불가)
바. 봉사활동교과목 취소는 본 시스템에서 불가하며 사회봉사지원센터(☎7257)로 유선 취소 요망
사. 수강과목 취소 결과가 Hi-Class에는 다음날 오전5시 이후 반영됨을 유의

수정
최종수정일 : 2021-11-01